|
이번 팝업매장은 사랑을 전하는 밸런타인 데이 문화와 오레오의 즐거움을 접목해 다양한 체험 공간과 포토 스팟 등으로 구성했다. ‘러브, 오레오’를 주제로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여정을 담은 ‘메이즈존’과 ‘플레이존’으로 구성했다. ‘메이즈존’은 터치스크린 게임, 볼 풀장, 10초 영상 촬영 등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7개의 코스로 구성돼 있다. 또 ‘플레이존’은 나만의 밸런타인 오레오를 직접 꾸밀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며 오레오 제품과 굿즈도 구입할 수 있다.
스타필드 하남점은 1층 사우스 아트리움과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이날부터 15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은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각 2주간 동일한 프로그램으로 운영한다. 현장 예약제로 운영된다.
이수아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밸런타인 데이 시즌에 맞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오레오를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팝업매장을 기획했다”며 “2월 밸런타인 데이 시즌을 맞아 흥미로운 체험과 각양각색의 포토 스팟이 가득한 오레오 밸런타인 팝업매장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