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진에어, 홈페이지 전면 개편…모바일 환경도 간편하게

이다원 기자I 2024.05.14 10:48:21

관심도 높은 정보로 바로 연결
여권 스캔 등 모바일 전용 기능도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진에어(272450)가 고객 편의성과 정보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진에어는 업그레이드된 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홈페이지에 적용했다.

이에 따라 홈페이지는 예약 중심으로 쉽고 간편하게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게 구성됐다.

또 이용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콘텐츠를 배치하고 모바일 환경을 중심으로 서비스를 강화하기도 했다.

주요 개편 내용으로는 △PC·모바일 디바이스별 최적화 UI 구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전용 기능 도입 △최근 검색 노선 표출 등 예약 편의 기능 △콘텐츠 검색 기능 및 FAQ 접근성 향상 등이 꼽힌다.

진에어는 노선 조회 시 항공 편명마다 최저 운임 우선 표출과 함께 예약 단계로 빠르게 넘어갈 수 있도록 페이지를 개편하고 항공권을 예매한 뒤 부가서비스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여행사를 통해 국내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은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취소·환불 처리를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진에어는 이용자 친화적인 모바일 앱 환경도 조성했다. 생체 인증, 여권 스캔, 흔들어 탑승권 보기 등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기능을 추가하면서다.

진에어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디바이스별 편의성이 보다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계속해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진에어가 고객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사진=진에어)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