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집 앞 대형병원 ‘의세권’ 누리는 'e편한세상 시티 고색'

전재욱 기자I 2024.05.29 10:55:17

고령화 시대 병원이용 수월한 '의세권' 단지 주목
단지 근처에 대형병원급 수원덕산병원 하반기 개원

[이데일리 전재욱 기자] 고령화 흐름에 맞춰 대형 병원을 가까이 이용할 수 있는 ‘의세권’ 주택이 주목을 받는다.

e편한세상 시티 고색 조감도.(사진=DL이앤씨)
29일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경기 수원시에 DL이앤씨가 공급하는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이 이런 기류에 부합한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 단지는 앞에 총 706병상(예정) 규모의 수원덕산병원이 있어서 병원 접근성이 편리하다. 이 병원은 올해 하반기 457병상 규모로 1차 개원할 예정이다. 수원덕산병원은 단지 계약자에게 입원비와 건강검진 등에 쓸 수 있는 300만원 상당 의료비 바우처를 지급한다.

단지는 별도 보증금이나 입소 제한 없이 본인 명의로 영구적인 소유가 가능하다. 분양가는 5억원대부터 시작하고 금융혜택도 넉넉하다. 6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이자 부담을 크게 덜었으며,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도 제공한다.

단지 내부는 전부 3룸으로 설계해 폭넓은 생활 공간을 제공한다. 전세대 세대창고(지하) 등도 제공돼 입주민 주거 편의도 높였다. 주방 엔지니어드스톤, 빌트인 김치냉장고 등 타 단지에서는 고액으로 접할 수 있는 옵션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e편한세상만의 특화된 단지 내 시스템 적용으로 입주민은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스크린골프룸, 피트니스, 라운지카페, 개인오피스, 멀티룸 등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다. 어린 자녀를 위한 실내놀이터, 키즈스테이션 등 아파트 수준의 커뮤니티시설도 갖췄다.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은 최근 교통 호재까지 겹쳤다. 단지로부터 약 3km 거리에 있는 수원역은 수도권광역급행열차(GTX) 수혜지역이다. GTX C·F 노선에 기존 경부선·수인분당선·1호선·KTX 노선까지 더해지면 총 6개 노선이 지나는 대규모 환승역이 된다.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의 다양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