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캐릭터 ‘스킨 시스템’ 업데이트

김가은 기자I 2024.06.26 10:46:20
[이데일리 김가은 기자] 라인게임즈는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시뮬레이션 역할수행게임(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에서 ‘스킨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이고 신규 캐릭터 ‘샤른호스트’를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라인게임즈)
이번 스킨 시스템 추가로 창세기전 모바일의 캐릭터 꾸미기 기능이 강화됐다. 처음 추가된 스킨은 ‘엘리자베스 팬드래건’과 ‘리나 맥로레인’에 착용할 수 있는 ‘수영복’이다.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캐릭터 외형을 변화시켜줄 스킨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규 이용자들의 캐릭터 획득 부담을 완화하고, 캐릭터 소환을 보다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소환’ 시스템이 도입됐다. 해당 시스템은 신규 이용자 특별 혜택이다. 기존 소환 방식과 달리 5번의 10회 뽑기를 통해 이용자가 원하는 10회뽑기 결과를 선택할 수 있다. 결과적으로 신규 이용자는 전설 등급 캐릭터 1종을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셈이다.

신규 캐릭터 샤른호스트는 시리즈 외전 ‘템페스트’의 등장 캐릭터로, 욕망의 그림자 속성을 지닌 파이터 클래스다. 함께 추가된 전용 무기 ‘스톰블링거’는 팬드래건 왕국의 삼신기 중 하나로 불리는 명검이다, 샤른호스트가 착용할 시 무기의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다.

또한 기사단원이나 게임 내 친구를 맺은 이용자와 큰 부담 없이 친선 격투 플레이(PvP)를 즐겨볼 수 있는 ‘격투대회 친선전’ 콘텐츠가 추가됐다. 또한 도전적인 플레이를 원하는 이용자를 위해 ‘어려움’ 난이도로 즐길 수 있는 메인 스토리가 총 12장까지 확장됐다.

‘구글 플레이 게임즈(Google Play Games)’로 게임이 출시돼 PC 환경에서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이용자는 PC에서 ‘Google Play Games BETA’ 홈페이지에 접속, 베타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치 후 ‘창세기전 모바일’을 선택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9일 정기 점검 이전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샤른호스트의 성장 이벤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샤른호스트의 성장 미션 완수 시 ‘한정 SD 샤른호스트 프로필’, ‘속성·직업별 랭크업 재료’, ‘전직 재료’ 등 이벤트 한정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주어진 미션 완수 시 제공되는 ‘빙고 티켓’을 전설 캐릭터 각성 재료와 캐릭터 클래스 해금 재료, 스태미나 50개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빙고 미션 이벤트’도 마련됐다. 뿐만 아니라 미니게임 플레이 결과에 따라 ‘빙고 교환 포인트’, ‘룬 상자’, ‘룬 레벨업 재료’, ‘영웅 무기·방어구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코델리아와 빙고 이벤트’가 실시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