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신제품] 동서식품, 스타벅스 RTD 패키지 리뉴얼 외

이승현 기자I 2011.10.27 11:39:18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동서식품의 `스타벅스 RTD`(Ready-to-Drink)가  7년만에 새롭게 리뉴얼됐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이 전면 교체된 것.

스타벅스 아시아 태평양·중국 담당 데럴 김(Darrel Kim) 이사는 "스타벅스 RTD제품들의 새로운 디자인 패키지는 제품의 맛과 향을 한 눈에 보여줄 수 있는 커피 원산지 배경을 세련되게 담았고 소비자의 편의도 고려했다"고 밝혔다

동서식품은 새로운 패키지 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똑같은 스타벅스 새로운 스타벅스`라는 주제로 온라인 이벤트를 11월30일까지 진행한다.

안경호 동서식품 홍보실장은 "새로 단장한 스타벅스 RTD 제품들 및 여러 마케팅 활동으로 프리미엄 RTD제품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 풀무원, 건강음료 `홍삼진(眞)`

풀무원식품은 환절기 면역력 향상과 원기회복에 도움을 주는 홍삼음료 `토양부터 관리한 홍삼진(眞)`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홍삼진(2300원, 120㎖)은 홍삼을 비롯해 맥문동, 당귀, 갈근, 천궁 등 허브 6종을 넣어 만든 건강음료다.

생산단계부터 포장단계까지 농약, 중금속 등 식품 위해 요소로부터 안전한 홍삼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홍삼은 농산물우수관리인증(GAP)을 거칠 뿐만 아니라 더욱 엄격한 풀무원의 자체 기준으로 선별해 더욱 안심할 수 있다.

또 홍삼의 깊은 맛과 허브의 은은한 맛이 어우러져 씁쓸한 홍삼 맛을 부담스러워 하던 사람들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금승현 풀무원식품 건강음료담당 매니저는 "홍삼은 유통과정과 잔류농약 등의 안전성에 대한 불신 때문에 섭취를 망설이는 분들이 많았다"며 "엄격히 선별한 원료로 생산된 `홍삼진`의 특장점을 알려 소비자들이 원료에 대한 불안감을 없애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광동제약, 먹는 화장품 `뷰티퀸`

광동제약(009290)은 촉촉한 피부 유지에 도움을 주는 이너뷰티 제품 `광동 뷰티퀸`을 출시했다.

`광동 뷰티퀸`은 피부 보습에 관여하는 기능성 성분 외에 전통 식물성 원료인 당귀, 작약, 백출, 천궁, 복령이 함유돼 건강한 아름다움을 기대할 수 있는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이 제품의 주요 성분은 피부 보습 기능성이 입증된 소재인 `N-아세틸글루코사민(NAG)`과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영양소인 `토코페롤`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이 제품이 건조한 피부에서 벗어나 수분과 윤기가 있는 건강 피부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며 “식약청으로부터 피부 보습에 대한 기능성이 입증된 소재를 이용한 건강기능식품으로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설명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