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대원미디어, 지브리 ‘도토리숲’·‘코리코 카페’ 제주점 오픈

이용성 기자I 2024.03.05 09:52:27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대원미디어(048910)는 제주도에 ‘스튜디오 지브리’ 공식 매장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도토리숲 제주점(사진=대원미디어)
스튜디오 지브리의 공식 파트너사인 대원미디어는 제주도에 신규 점포(도토리숲 제주점·코리코 카페 제주점)를 지난 2일 오픈했다. 앞서 대원미디어는 국내에서 지브리의 다양한 작품들을 만나 볼 수 있는 ‘도토리숲’(잠실 롯데월드몰·용산 아이파크몰·수원 AK몰)과 스튜디오 지브리의 인기 작품 중의 하나인 마녀배달부 키키의 세계관을 고스란히 담은 ‘코리코카페’(서울 마포구 연남동)를 운영해 왔다.

특히 제주도와 스튜디오 지브리 인기 캐릭터들의 특별한 만남이라는 주제로 기획·제작된 봉제인형과 한정판 굿즈 10여종은 오직 도토리숲 제주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고 대원미디어 측은 전했다. 또한, 매장은 특별한 스테인드글라스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춤을 추는 토토로들과 같은 이색 포토존들도 대거 마련돼 있다는 설명이다.

이 밖에 스튜디오 지브리의 인기 작품인 마녀배달부 키키의 세계관을 담은 코리코 카페 제주점에서는 제주 특산물인 우도 땅콩, 세화 보리개역, 성읍 말차 등을 활용해 만든 미니 파운드 케이크와 크림라떼 등 10여종이 넘는 제주 한정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도토리숲 제주점과 코리코 카페 제주점에서는 구매자 대상 증정 이벤트(5만원 이상)와 SNS 인증사진 이벤트 및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