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하고 맑은 이미지 닮아 모델 기용
쇼츠 영상 3종 공개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LG전자는 최근 출시한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 라이트온(Light-On)(이하 라이트온)’의 디지털 캠페인 모델로 배우 이정하를 발탁하고, 쇼츠 영상 3종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 ‘라이트온’ 모델 이정하 (사진=LG전자) |
|
이번 캠페인 모델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의 ‘봉석’ 역으로 인기를 끈 이정하 배우의 순수하고 맑은 이미지가 ‘라이트온’과 닮아 선정한 것으로, 이정하 배우는 ‘빛나는 능력’을 강조한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촬영했다. LG전자는 제품 출시와 함께 지난달 공개한 ‘마이 라이트온(My Light-On)’ 영상에 이어 18일, 이정하 배우의 순수한 매력을 강조한 쇼츠 영상도 공개했다.
지난 18일 LG전자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새롭게 공개한 쇼츠 영상은 알람등과 무드등을 탑재한 라이트온의 빛나는 기능과 이정하 배우의 친근하고 순수한 매력을 강조했다. △맞춤 용량 출수 △무드등 △알람등 총 3편으로 라이트온을 통해 한층 편리해진 일상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라이트온은 공간 활용과 디자인을 중시하는 2030 고객을 위해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좁은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13㎝ 폭의 슬림한 디자인을 갖췄으며, 무드등을 통해 다양하게 공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물 마시는 시간을 알려주는 알람등과 출수 시 자동으로 불이 들어오는 출수등 기능을 통해 고객 편의도 더했으며, 가격 접근성도 높였다.
| LG 라이트온 정수기 디지털 캠페인 영상 ‘마이 라이트온(My Light-On)’ 캡처 (사진=LG전자) |
|
정수진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담당은 “라이트온은 정수기를 처음 구매하는 2030 소비자를 위한 정수 전용 제품이라는 점에서 MZ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정하 배우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며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순수하고 깨끗한 매력의 이정하 배우와 캠페인 시너지를 내고, 더 많은 고객들이 라이트온 정수기를 통해 깨끗한 물을 편리하게 마시는 것은 물론 감성적인 일상까지 누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라이트온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월까지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정수기를 구매한 고객이 LG전자 온라인브랜드샵에서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서약에 서명하면 소비자가 8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텀블러 브랜드 ‘스웰’의 스페셜 키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