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쿠아 테라피로 힐링”…위(WE)호텔, 웰니스 프로그램 제안

김명상 기자I 2023.07.28 09:10:28
위(WE)호텔 제주의 수영장 전경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위(WE)호텔 제주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힐링을 위한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대표 프로그램은 아쿠아 테라피 프로그램인 ‘해암 하이드로’다. 어머니의 품속을 형상화한 둥그런 돔과 은은한 불빛의 공간이 편안한 기운을 주는 메디테이션 풀에서 진행하는 수중 지압 마사지로 부유기를 이용해 몸을 물에 띄운 상태에서 부유기에 몸을 완전히 맡기고 힘을 뺀 채 스트레칭과 마사지를 받는 것이 특징이다.

수중에서는 몸을 더욱 부드럽게 움직일 수 있어 근육을 효과적으로 이완시키며 심신의 안정, 불면, 우울감 해소에 도움을 준다. 또한 현대인의 신체적, 감정적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이 된다. 따뜻한 수온은 몸의 혈액순환을 도우며, 면역 활동을 도와 몸을 보호한다. 물의 압력은 하체의 혈액을 심장까지 밀어주어 혈액순환을 도우며 물의 부력은 체중의 부하를 줄여주어 통증 없이 근력 발달을 돕는다.

위(WE)호텔 제주의 메디테이션 풀
메디테이션 풀은 맥박과 혈압, 신진대사에 거의 변화를 주지 않는 34~37℃의 불감(不感) 온도를 유지한다. 양수와 비슷한 온도로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줘 불면이나 우울감 해소에도 도움이 된다.

호텔 관계자는 “청정 한라산의 깨끗한 천연 화산 암반수는 물론이고 숲속의 청정한 기운을 받으며, 이국적인 제주 여행도 즐기고 자연 치유도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위(WE)호텔은 5성 호텔 서비스와 함께 모기업인 한라병원의 의료 서비스 기술을 접목한 위(WE)병원을 통해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헬스리조트를 선보이고 있다.

위(WE)호텔 제주의 천연 화산 암반수 테라피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