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OK저축은행, 연 7% 금리 파킹통장 출시

김국배 기자I 2023.12.01 08:52:33

50만원까지 우대금리 조건 없이 혜택
50만원 초과 금액은 연 3.5% 이자



[이데일리 김국배 기자] OK저축은행은 까다로운 우대금리 조건 없이 연 7%(세전) 금리를 받을 수 있는 ‘OK짠테크통장’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통장은 하루만 맡겨도 정해진 이자를 받을 수 있는 수시 입·출금 통장(파킹통장)이다. 50만원까지 연 7%(세전) 금리를 적용하며, 50만원 초과분에 대해서 연 3.5%(세전)를 준다. OK저축은행은 “소비를 절약해 저축과 투자를 확대하는 ‘짠테크’ 시대에 적합한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OK저축은행은 이번 상품 출시와 함께 신규 광고도 선보였다. 코미디언 엄지윤이 ‘읏봉’을 흔들자 이자가 펑펑 터지는 장면으로 고금리 혜택을 표현했다. 신규 광고는 지상파TV, CATV, 유튜브, 극장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OK짠테크통장은 개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OK저축은행 모바일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가입할 수 있다.

오케이저축은행 관계자는 “OK짠테크통장은 고객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복잡하고 까다로운 우대금리 조건을 모두 없애 하루만 맡겨도 누구나 고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했다”며 “OK저축은행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파악해 ‘OK페이통장’, ‘OK짠테크통장’을 뒤이을 연 7%의 고금리를 제공하는 수신 상품을 지속 출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