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브랜디는 업계 최초로 패션상품도 하루만에 배송 받을 수 있는 하루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 브랜디는 빠른 배송을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가 패션 상품까지 일상화되면서 하루배송이 올해 상반기에만 작년 연말 대비 3배 규모로 고속 성장할 만큼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
브랜디는 유니크한 음색으로 독보적인 음악세계를 구축하면서도 틀에 갇히지 않은 감각적인 스타일을 자유롭게 시도하는 싱어송라이터 비비(BIBI)가 MZ세대의 워너비 뮤즈로 부상하고 있어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마침내 옷도 하루배송 시대’ 슬로건을 담은 브랜디 하루배송 캠페인은 이날부터 시작해 디지털은 물론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전개될 예정이다. 브랜디는 365일 전 상품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하루배송의 경우 이달 말까지 무료반품이 가능한 파격적인 프로모션도 진행하다. 이날부터 일주일간 하루배송 이용 시 하루배송 전 상품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브랜디는 올해 ‘동대문 풀필먼트 센터(DFC)’를 기존의 약 두배 규모인 4000여평으로 확대하고 자체 시스템을 고도화해 하루배송 등 전체 물동량을 세 배 규모까지 늘릴 계획이다.
서정민 브랜디 대표는 “MZ세대에게 패션 쇼핑을 할 때도 하루배송은 필수인 시대가 됐다.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비비처럼 고객들이 원하는 스타일 변화를 마음껏 시도해 볼 수 있도록 보다 빠르고 쉬우며 편리한 하루배송 서비스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