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하이원리조트 전통 한식당 ‘운암정’, 한옥 베이커리 카페로 새 단장

강경록 기자I 2022.01.04 07:55:02
한옥 베이커리 카페 운암정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강원도 정선의 하이원리조트의 전통 한식당 ‘운암정’이 한옥 베이커리 카페로 새로 단장했다.

운암정은 직접 생산·가공한 곶감과 한과로 구성한 한식 디저트 세트인‘달보드레’, 바리스타가 직접 로스팅한 커피와 애프터눈 티를 판매한다.

이와 함께 오가닉 팜, 스마트 팜을 통해 직접 재배한 유기농 식자재를 활용한 비건 샐러드와 샌드위치 등도 선보여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구성했다.

또한 운암정만의 특별함을 살린 텀블러와 컵 등의 굿즈 판매와 함께 레트로 콘셉트의 오브제와 의상들이 마련된 포토존도 운영할 예정으로 사진찍기 명소로 소문난 운암정의 전통 한옥을 배경으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운암정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31일부터 내년 1월 16일까지로 10% 할인 혜택과, 5만 원 이상 이용고객에게 하이하우 방향제, 모자 등 선물을 증정한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다.

리뉴얼 오픈 행사에서 이삼걸 하이원리조트 대표이사는“운암정은 이미 젊은 층들 사이 꼭 가봐야 할 장소로 입소문이 났다”며“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지역의 명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옥 베이커리 카페 운암정 달보드레 세트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