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환승 시간에 ‘카타르 월드컵’ 경기장 관람하세요

김명상 기자I 2023.02.27 11:41:15

카타르항공, 환승 승객에게 투어 프로그램 실시
카타르 월드컵 열린 5개 경기장 투어 유료 제공
오릭스 공항 호텔에서 스쿼시, 스크린골프도 가능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지구촌을 달궜던 카타르 월드컵의 여운을 체험할 수 있는 투어 프로그램이 등장한다.

루사일 스타디움 (디스커버 카타르 제공)
카타르항공의 자회사인 디스커버 카타르(Discover Qatar, DQ)는 카타르를 다양한 스포츠 액티비티의 주요 거점으로 알리기 위한 세 가지 투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카타르 월드컵 경기장 투어’는 카타르 월드컵 경기가 열렸던 다섯 개의 스타디움을 둘러보는 것이다. 한국과 포르투갈의 경기가 열렸던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 결승전이 열린 루사일 스타디움 등 총 다섯 개가 포함됐다. 경기장 투어는 카타르 도하 도착 48시간 전까지 온라인으로 예약할 수 있으며, 성인 1인당 42달러, 12세 미만 어린이 1인당 21달러, 2세 미만 유아는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하마드 국제 공항 환승구역에 있는 오릭스 공항 호텔에서 ‘스쿼시 코트’ 투어 프로그램을 즐길 수도 있다. 환승 대기 시간이 4시간 이상인 승객들을 대상으로 하며, 호텔 내 바이탈리티 웰빙 스파 시설과 피트니스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최소 2인 이상 온라인으로 예약 가능하며 투어 요금은 성인 1인당 25달러다.

오릭스 공항 호텔 피트니스 센터의 스크린골프 프로그램도 있다. 호텔 내 바이탈리티 웰빙 스파 시설과 피트니스 시설 이용을 포함해 1시간 동안 스크린 골프를 1인당 33달러로 즐길 수 있다.

아크바르 알 바커 카타르항공 그룹 최고경영자(CEO)는 “디스커버 카타르에서 환승객들에게 새로운 투어 프로그램으로 월드컵 경기장 투어와 스포츠 시뮬레이팅 세션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