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9CM는 이번 기획전에서 고객들이 자신의 뷰티 취향을 발견할 수 있도록 ‘라이프스타일 추구미 테스트’를 마련했다.
평소 식습관이나 생활 습관, 선호하는 메이크업, 피부 관리법 등을 바탕으로 구성된 테스트를 통해 5가지 유형별 맞춤형 뷰티 아이템을 추천한다.
테스트 참여 결과를 SNS에 공유한 고객 중 11명을 선정해 29CM 365만 마일리지와 러쉬 스파 이용권,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등 총 8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 고감도 뷰티 상품으로 구성된 ‘29뷰티박스’ 럭키박스 이벤트도 마련했다. 총 7만원 상당의 품목으로 구성한 럭키박스를 2만 9000원에 한정 판매한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에는 매일 오전 10시마다 최대 30% 할인쿠폰을 선착순 지급하고, 최대 25%의 추가 할인 혜택이 담긴 브랜드 쿠폰팩도 제공한다.
인기 뷰티 브랜드의 라이브 커머스 ‘29라이브(29LIVE)’도 총 3회 특별 편성됐다. 오는 8일에는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 편이 진행되고, 9일은 오드타입’, 15일에는 ‘비비앙’ 편이 방송된다.
29CM 관계자는 “이구뷰티위크는 29CM가 추구하는 고감도 뷰티 큐레이션의 방향성과 셀렉션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첫 번째 대형 기획전”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피부 타입에만 초점을 두는 방식에서 나아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뷰티 브랜드와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