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라크로스협회, 2년 연속 서비푸드와 동행... 국내 대회와 대표팀 후원

허윤수 기자I 2024.04.05 18:58:12
한국라크로스협회와 서비푸드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데일리 스타in 허윤수 기자] 한국라크로스협회와 건강관리보조식품 및 GYM FOOD 전문 브랜드 서비푸드가 동행을 이어간다.

한국라크로스협회와 서비푸드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서비푸드는 라크로스 국내 대회(SIXES, 여름리그, 대학리그)에 시상금과 시상 물품 등의 후원을 비롯해 한국 라크로스 국가대표까지 후원한다.

이와 함께 한국라크로스협회는 국내 SIXES 리그를 서비푸드배 대회로 운영하며 성황리에 개막했음도 알렸다.

한국라크로스협회와 서비푸드의 동행은 라크로스가 2028 LA 올림픽 정식 종목 채택됐다는 점에서 더 의미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한국 라크로스협회 관계자는 “최근 라크로스 종목이 1904년 세인트루이스 대회와 1908년 런던 대회에 이어 1세기 만에 올림픽 정식종목으로 채택됐다”라며 “국내 선수 양성에 더 힘쓰는 상황에서 라크로스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서비푸드 관계자는 “서비푸드배 국내 대회에서 다양한 팀들이 경쟁하고 있으며, 이 대회를 통해 라크로스의 성장과 발전에 이바지하고 자사 제품으로 더 많은 선수에게 도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