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싱어' 정미애 "넷째 임신…끝까지 도전하는 모습 보여줄 것"

김현식 기자I 2020.10.10 16:50:15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가수 정미애가 ‘로또싱어’ 접수에 나선다.

정미애는 10일 밤 8시 55분 방송되는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이하 ‘로또싱어’) 2회에 출연한다.

제작진 측에 따르면 정미애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넷째를 임신 중인 몸을 이끌고 무대에 오르는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 극찬을 받았다.

“임신 중에도 끝까지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각오를 다진 정미애는 ‘흥 부스터’를 장착하고 무대에 임해 관객과 심사위원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했다는 후문이다.

‘로또싱어’는 관객 점수를 가장 많이 받은 6명의 가수를 시청자들이 맞히는 포맷의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가수 라인업에는 강형호(포레스텔라), 고유진(플라워), 권인하, 김경호, 김명훈(울랄라세션), 김보형(킴보), 김소유, 김신의(몽니), 김용진, 나윤권, 미스터붐박스, 민서, 바비킴, 박구윤, 박선주, 박재정, 박혜나, 서영은, 소찬휘, 신성, 안예은, 연정(우주소녀), 웅산, 유성녀, 유성은, 요요미, 이봉근, 이윤아, 이응광, 이정, 이지훈, 이혁, 임정희, 임태경, 임한별, 전나영, 정미애, 조엘라, 조장혁, 지원이, 최재림, 하윤주, 하준석, 허민영, 후이(펜타곤) 등 45명이 이름을 올렸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