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공개되는 다섯 번째 음원은 싱어송라이터 안신애가 부른 ‘피어날게’다. 기타와 스트링 퀄텟 사운드의 조화가 서정적인 무드를 자아내는 곡으로 드라마틱한 멜로디가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는다.
안신애는 레트로 음악 특유의 정서와 독보적인 색깔을 지닌 보컬 그룹 ‘바버렛츠’ 멤버 출신의 싱어송라이터다. 화사 ‘I Love my body’, 이하이 ‘홀로’, ‘ONLY’, 성시경 ‘And We Go’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프로듀서로서 역량과 자질도 인정받고 있다.
안신애는 오랜 세월 켜켜이 쌓인 모녀관계의 감정에서 영감을 받아 직접 이번 곡 작사와 작곡에 참여,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고 싶은 마음을 은유적으로 풀어냈다. 감성 충만한 안신애의 보이스가 애정만큼 커져가는 서운함도 세밀하게 표현해 감성의 깊이는 물론 곡의 완성도까지 높였다는 후문.
여행 에세이 프로그램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는 톱스타 이효리가 태어나 처음으로 엄마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로드무비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닮은 듯 서로 다른 두 모녀의 평범한 일상으로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안신애가 부른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의 다섯 번째 OST ‘피어날게’는 23일 오후 6시부터 방송을 통해서도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