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C 신동엽과 김풍은 누군가로부터 의뢰 받은 커피차를 준비하며 이들의 만남을 주선한다. 특히 김풍은 연예계에서 유명한 ‘순풍 산부인과’의 덕후로, 토크에 활력을 더했다는 전언이다. ‘순풍 산부인과’ 팀에게 보내진 커피차는 순풍 패밀리를 보고 싶어하는 누군가의 의뢰로 보내진 상황. 이들의 만남을 적극(?) 주선한 의뢰인의 정체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과연 어떤 그리운 얼굴들이 ‘신동엽의 커피 시키신 분? 순풍 패밀리’를 찾을지 호기심을 모으는 가운데, ‘신동엽의 커피 시키신 분? 순풍 패밀리’ 제작진이 공개한 첫 티저 영상은 배우 박영규의 반가운 인사로 시작돼 눈길을 끈다. “영원한 미달이 아빠로 불리는 박영규입니다”라는 소개와 함께 박영규는 “나이는 먹었지만 MZ다”라며 여전히 유쾌한 입담을 뽐내 웃음을 안긴다.
이어 ‘순풍 산부인과’ 동창회에 출연진들이 모두 참석했으면 좋겠다는 바람과 함께, “송혜교, 김소연, 이런 친구들의 시작은 ‘순풍’이었다”는 설명도 덧붙인다. 그 순간 기다렸다는 듯이 전화벨이 울리고, “어, 혜교야. 그날 보자”라며 한껏 들떠 인사하는 박영규의 모습은 본 방송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과연 송혜교가 방송에 출연할지 관심이 모인다.
‘신동엽의 커피 시키신 분? 순풍 패밀리’는 오는 10월 9일 목요일, 10일 금요일 오후 8시 tvN STORY에서 방송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