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장 주목할 특징은 12g으로 무게가 증가된 신규 클러치 웨이트 시스템이다. 4겹 멀티 레이어 구조의 클러치 웨이트를 힐쪽에 가깝게 배치해, 하이드로우 구질 구현을 가능케 했다. 특히 진동댐퍼와 일렉트로폼 적용으로 타구음까지 최적화돼 프리미엄 드라이버에 걸맞은 타격감을 선사한다.
드라이버 크라운에는 마제스티골프의 예술혼이 들어간 시라릭(Xirallic®) 소재의 도장 기술을 적용했다. 고급 자동차의 메탈릭 도장에 많이 쓰이는 시라릭 소재를 사용해 선명하고 깊은 휘도를 구현해, 햇빛 아래에서 더욱 영롱하게 빛나는 외관을 완성했다.
페어웨이 우드 또한 헤드 페이스 면적을 2.1% 넓혔고, 티탄 소재의 페이스와 바디, 텅스텐 소재의 솔로 빠른 초속, 깊고 낮은 무게 중심을 실현했다. 페어웨이 우드는 3번, 4번, 5번, 7번 하이브리드는 3번부터 6번까지 출시한다.
아이언은 47.5g의 고비중 텅스텐 웨이트를 탑재해 스위트 스폿을 페이스 중앙에 정확히 위치시켰다. 고반발 마레이징 스틸을 사용한 L자형 컵페이스 구조로 유효 반발면적을 넓히고 높은 발사각을 제공해 비거리를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여성 골퍼를 위해 L, A 등 다양한 플렉스 옵션을 제공하며, 여성 전용 컬러웨이와 디자인을 적용해 심미적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젊은 골퍼들을 위해 트렌디한 블랙 컬러 라인과 현대적인 디자인을 도입해 브랜드의 저변을 확대했다.
‘2025 로얄’은 전국 마제스티골프 공식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제품 정보는 마제스티골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