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컴백' 가인, 수록곡 '캐리' 프리뷰 비디오 공개 '소녀 감성'

정시내 기자I 2016.09.08 16:21:40
가인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가수 가인이 마지막 프리뷰 비디오를 공개했다.

가인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에이팝)은 8일 네이버 V앱 ‘브라운 아이드 걸스’ 채널을 통해 오늘 밤 12시 공개되는 첫 정규 앨범 ‘엔드 어게인(End Again)’의 수록곡 ‘캐리(Carrie, The First Day)’의 프리뷰 비디오를 선보였다.

‘캐리’는 타이틀곡 ‘카니발(Carnival, The Last Day)’의 프리퀄 형태의 곡으로, ‘캐리’가 사랑하는 사람을 갈망하는 한 여인의 ‘첫날’을 그렸다면, 타이틀곡 ‘카니발’에서는 그 여인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사라지는 ‘마지막 날’을 그렸다. 두 곡 모두 이민수 작곡가, 김이나 작사가가 만들었다.

‘마이 네임 이즈 캐리(my name is Carrie)’로 시작되는 ‘캐리’는 마치 여러 사람 앞에서 오디션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는데, ‘아직은 조금은 어설픈, 그리고 어색한 너와 나 little shy’, ‘ 난 너의 miracle 넌 나의 마지막, baby you-maybe you’ 등의 가사를 덧붙여 사랑이 시작되기 직전의 설레는 감정을 표현했다.

가인 첫 정규 앨범의 첫 번째 파트 ‘엔드 어게인’은 ‘낭만’과 ‘순수’를 테마로 한 웅장하고 클래식한 판타지 음악을 담고 있으며, ‘카니발’과 ‘캐리’를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됐다.

한편 가인의 첫 정규 앨범 ‘엔드 어게인’의 전곡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9일 0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관련기사 ◀
☞ [포토]'베니스 영화제' 호피트 고란, '환한 미소'
☞ [포토]'베니스 영화제' 호피트 고란, '우아한 드레스 자태'
☞ [포토]'베니스 영화제' 에이미 아담스, '금빛 드레스'
☞ [포토]'베니스 영화제' 에이미 아담스, '여신 자태'
☞ [포토]'베니스 영화제' 다코타 패닝, '포즈 취하며'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