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에는 블랙 배경 위로 네온 그린 컬러가 번져 내려오며 강렬한 분위기를 완성했고, 중앙에는 앨범 타이틀 ‘스틸 영’(STILL YOUNG)이 자리해 눈길을 끈다. 하단에는 ‘커밍 순’(COMING SOON)이라는 문구와 함께 ‘배진영 첫 미니앨범’(BAE JIN YOUNG THE FIRST MINI ALBUM), 발매일시 10월 14일 오후 6시가 표기돼 첫 솔로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배진영의 첫 미니앨범 ‘스틸 영’은 배진영의 변함없는 열정 ‘스틸’(STILL), 단단해진 실력 ‘스틸’(STEEL), 젊음의 패기와 도전 정신 ‘영’(YOUNG), 초심으로 시작하는 새로운 도전 ‘0’을 담았다. 이 모든 의미를 바탕으로 스스로 빛나며(煐, 빛날 영) 많은 곳에서 비춰지게(映, 비칠 영) 될 배진영의 무한한 가능성을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이다.
그룹 워너원(Wanna One)으로 데뷔한 뒤 씨아이엑스(CIX) 멤버로 활동하며 보컬과 댄스 실력 모두를 인정받은 배진영은 8년 만에 홀로서기에 나서며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과 매력을 온전히 드러낼 예정이다. 이번 솔로 데뷔를 통해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성장 서사를 써 내려갈 그의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외국행 꿈에 엄마가 걸림돌…친모 살해 뒤 옆에서 잠든 아들[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200006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