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O.M(별루지(지석진), 강창모(KCM), 박재정, 원슈타인)은 지난 7일 박재정 개인 SNS를 통해 신곡 ‘지금 고백합니다’의 뮤직비디오 두 번째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슈트 차림의 댄디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박재정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포근함이 느껴지는 박재정의 음색과 “사랑하는 내 사람 / 눈물 날 만큼 고마운 내 사람 / 평생을 그대 하나만 지킬게요” 등 일부 공개된 가사는 공개될 음원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티저 영상 속 어두운 표정을 한 채 술을 마시는 남자의 모습과 뒤이어 등장하는 그의 연인으로 보이는 여자, 그리고 이내 밝은 모습으로 지친 연인에게 응원을 전하는 모습은 짧은 스토리임에도 많은 이들에 공감을 안기고 있다.
‘지금 고백합니다’는 M.O.M이 지난해 2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듣고 싶을까’ 이후 약 1년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KCM이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해 M.O.M 특유의 감성을 녹여냈으며, M.O.M의 팬덤 명칭인 ‘소금’과 동명의 악기인 소금을 인털루드 악기로 활용했다.
앞서 ‘지금 고백합니다’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4인 4색 옴니버스 뮤직비디오를 예고한 M.O.M은 이번 곡을 통해 프로젝트 그룹에서 한 발 더 나아가 M.O.M이라는 이름으로 그들만의 음악적 색깔을 보여줄 예정이다.
M.O.M의 신곡 ‘지금 고백합니다’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