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뷰티풀 뷰티풀', 2021 최고의 K팝 송

윤기백 기자I 2021.07.03 10:27:38
온앤오프(사진=WM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명곡 맛집’ 온앤오프(ONF)의 ‘뷰티풀 뷰티풀’이 미국 타임지가 공개한 ‘2021년 현재 최고의 K팝 송’에 선정됐다.

미국 유명 매체 타임(TIME)은 지난 1일(현지 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1년 현재 최고의 K팝 송’이라는 기사를 게재했다. 온앤오프는 지난 2월 발매한 정규 1집 ‘온앤오프 : 마이 네임’(ONF: MY NAME)의 타이틀곡 ‘뷰티풀 뷰티풀’로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명실상부 글로벌 대세로 발돋움했다.

타임지는 곡에 대해 “자신을 위한 격려의 사운드트랙으로 활기를 돋우는 기폭제”이며 “멤버들의 부드러운 목소리로 부르는 아카펠라와 가벼운 비트박스가 놀라운 사운드를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전염병으로 1년이 넘도록 꿈과 희망이 멈춘 지금, 우리 스스로를 위한 축배를 드는 가사에 누가 동참하지 않을 수 있을까?”라고 곡 속에 담긴 희망찬 메시지에 공감을 표하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뷰티풀 뷰티풀’은 ‘나의 모든 삶은 예술이며 자유로운 나는 그 누구보다 아름답다’는 온앤오프만의 긍정적인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공개와 동시에 국내 음원 차트 정상을 비롯해 초동 판매량 기록 갱신, 데뷔 이후 음악 방송 첫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