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새끼의 연애' 김대희→김성주, 아빠들 단체 눈물바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최희재 기자I 2025.09.10 16:39:40

tvN STORY·E채널 '내 새끼의 연애'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내 새끼의 연애’ 아빠들의 눈물 사태가 그려진다.

(사진=tvN STORY, E채널)
10일 방송하는 tvN STORY와 티캐스트 E채널 예능 ‘내 새끼의 연애’ 4회에서는 그동안의 데이트 미션과 속마음 투표 등을 통해 썸이 형성되어가는 중, 갑작스럽게 마주한 나이 공개라는 커다란 변수가 생긴다.

8일 선공개된 영상에서는 이신향, 이탁수, 전수완의 삼각관계가 눈길을 끈다. 방에 홀로 남아 이탁수의 체인지 데이트 상대를 궁금해하던 이신향과, 거실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탁수와 전수완의 모습이 공개되어 긴장감이 맴돈다.

속마음 투표와 선착순 데이트를 통해 이신향, 이탁수의 러브라인이 굳어지는 듯 보였지만 체인지 데이트로 인해 반전이 펼쳐진 것. 곧이어 거실로 향한 이신향은 두 사람을 발견하고, 사이 좋아 보이는 둘의 모습에 차마 아는 체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신향의 존재를 알아챈 이탁수는 어쩔 줄 몰라 하며 목이 타는 듯 생수 원샷을 선보인다. 이에 “야! 괜찮아!”라고 아들 이탁수를 북돋아 주는 이종혁과, “뭔가 들킨 것 같아”라는 이신향 아빠 이철민의 상반된 반응에 4회에 대한 기대가 고조된다.

또한 4회에서는 출연자들의 나이와 직업이 밝혀진다. 이신향의 나이 공개에 충격을 받은 듯 머리를 감싸는 이탁수의 반응과 의미 모를 미소를 짓는 전수완의 모습, 이에 “희비가 엇갈리는 것 같은 느낌인데”라는 이종혁의 리액션이 이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여러 명이랑 대화해 봐야 확신이 설 것 같아요”라는 이성준의 말에 “첫인상은 첫인상일 뿐이구나”라고 말하는 김사윤의 모습이 공개되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런 가운데 스튜디오의 부모들과 MC 김성주가 이러한 혼돈에 빠진 자녀들을 지켜보며 눈물바다를 이뤘다는 전언이다.

‘내 새끼의 연애’는 10일 오후 8시에 방송한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