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리블렛은 9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미니 3집 ‘체리 대시’(Cherry Dash)의 타이틀곡 ‘P.O.W!’(Play On the World)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7일 발매한 신곡 ‘P.O.W!’는 실험적인 사운드와 다이나믹한 전개가 인상적인 팝 댄스곡이다.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두려워하지 말고 스스로에 대한 믿음으로 자신 있게 도전하자는 포부가 담겼다. 나의 선택으로 앞으로 나아가, 세상의 중심이 되겠다는 체리블렛만의 당찬 메시지가 인상적인 곡이다.
1년 만에 컴백한 체리블렛은 기존의 ‘러블리 에너제틱’한 팀 색깔을 기반으로, 한층 더 우아하고 당당해진 매력까지 겸비해서 돌아왔다. 특히 엠카운트다운에서 선보이는 타이틀곡 ‘P.O.W!’ 무대를 통해서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 안무로 텐션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예정이다. 또한 멤버들의 폭넓은 보컬 스펙트럼과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도 무대 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엇보다 멤버들은 이번 신곡 ‘P.O.W!’를 통해 “멤버들과의 합을 보여주고 싶다. 다 같이 역동적으로 군무를 하고, 티키타카 하는 파트에서 잘 맞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또한 “계속해서 바뀌는 화려한 구성을 주목해서 봐달라”며 신곡 안무의 관전 포인트를 꼽아 궁금증을 더했다.
체리블렛은 컴백과 동시에 글로벌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체리블렛 미니 3집 ‘체리 대시’는 아이튠즈 전 세계 11개 지역 팝 앨범 톱5, 10개 지역 K팝 앨범 톱5 등을 기록했다. 이에 체리블렛이 이번 활동을 통해 보여줄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무대에 기대가 모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