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오버워치2'와 컬래버… '쏘 시니컬' 미리 듣는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윤기백 기자I 2025.03.11 14:19:33

협업 트레일러 통해 수록곡 선공개
'퍼펙트 나이트' 이어 두번째 협업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온라인 게임 ‘오버워치 2’(Overwatch 2)와의 협업으로 신보 ‘핫’(HOT) 수록곡을 일부 공개했다.

르세라핌(사진=쏘스뮤직)
11일 오전 1시(이하 한국시간) ‘오버워치 2’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르세라핌과 협업한 트레일러를 게재했다. ‘오버워치 2’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팀 기반 무료 액션 게임이다.

지난 2023년 ‘오버워치 2’와 공동 제작한 ‘퍼펙트 나이트’(Perfect Night) 뮤직비디오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르세라핌은 두 번째 협업을 통해 새 앨범의 수록곡 ‘쏘 시니컬’(Badum) 일부를 들려주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펼치며 글로벌 입지를 공고히 한다.

트레일러에 삽입된 ‘쏘 시니컬’은 저지 하우스(Jersey House) 풍의 트렌디한 트랙이 인상적인 곡으로 김채원, 허윤진, 홍은채가 작업에 참여했다. 거절당할까 봐 망설이는 동안 소중한 사람을 놓칠 수 있으니 과감하게 사랑에 뛰어들라고 말하는 노래다. 담대한 가사와 통통 튀는 멜로디가 ‘오버워치 2’의 새 컬렉션과 어우러져 피어나(팬덤명)뿐만 아니라 게임 이용자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영상 속 ‘오버워치 2’ 영웅들은 르세라핌의 미니 4집 타이틀곡 ‘크레이지’ 포인트 안무를 따라 추면서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자축했다. 또한 르세라핌의 데뷔곡 ‘피어리스’와 동명의 스킨 컬렉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멤버들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오는 18일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와 트위치 채널에서 열리는 라이브스트림 이벤트에 참여한다. 지난달 18일에는 사쿠라와 홍은채가 오버워치 프로 선수들과 함께 게임을 하며 전문가 못지않은 실력을 보여주었다.

르세라핌은 오는 14일 오후 1시 미니 5집 ‘핫’(HOT)을 발매한다. 오버워치 트레일러로 일부 공개된 ‘쏘 시니컬’을 포함해 타이틀곡 ‘핫’, ‘본 파이어’, ‘컴 오버’, ‘아쉬’까지 총 5곡이 수록되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