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2플래닛' 생존자 24명 발표…1위 참가자는 이상원

김현식 기자I 2025.09.05 10:20:25

2차 생존자 발표식 결과 공개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Mnet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즈2플래닛’이 4일 방송한 8회로 생존에 성공해 데뷔 도전을 이어갈 참가자 24명을 발표했다.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된 2차 생존자 발표식 결과 1위를 차지한 참가자는 이상원이었다. 뒤이어 조우안신, 이리오, 허씬롱, 김준서, 정상현, 김건우, 유강민 등이 ‘톱8’ 안에 들었다.

이밖에 마사토, 최립우, 김준민, 전이정, 박준일, 장한음, 쑨형위, 강우진, 리즈하오, 천카이원, 장지아하오, 나윤서, 쉬칭위, 유메키, 후한원, 박동규 등이 생존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탈락 참가자는 판저이, 한해리준, 김재현, 쉬에수런, 허중싱, 윤민, 니아보행, 센, 아틱, 자오광쉬, 쑨지아양, 김인후, 조계현, 타츠키, 서원, 염예찬, 펑진위, 이첸, 김동윤, 천보원, 김태조, 당홍하이, 정현준, 김시환 등이다.

‘보이즈2플래닛’은 프로젝트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을 탄생시킨 ‘보이즈플래닛’ 후속판이다. 새로운 프로젝트 보이그룹의 멤버 선발 과정을 그린다. 제작진은 순위 발표식 때마다 8위 안에 든 참가자를 ‘톱8’으로 묶어 조명하면서도 데뷔조 인원은 아직 명확히 밝히지 않고 있다.

11일 방송하는 9회에서는 참가자 24명이 ‘데뷔 콘셉트 배틀’ 무대를 펼치는 모습을 담는다. 파이널 무대 진출자를 가릴 글로벌 투표는 12일 오전 10시까지 Mnet 자체 플랫폼 엠넷플러스을 통해 이뤄진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