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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팝업 스토어는 19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총 24일간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1층 아트리움 및 월드파크 광장에서 운영된다.
연맹은 지난해 10월 코리아세븐, 올해 6월 산리오코리아와 각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했던 연맹은 이번 행사를 통해 축구 팬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팝업 스토어의 주제는 ‘FC세븐일레븐 구장에서 산리오 선수들과 함께 즐기는 K리그’다. 1층 아트리움은 선수 라커룸 형태로 꾸몄고, 야외 월드파크 광장은 각종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축구장 형태로 만들어졌다.
실내 팝업 스토어는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K리그와 산리오 캐릭터즈가 협업한 유니폼, 머플러, 인형, 캐리어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K리그 각 구단 유니폼을 입은 산리오 캐릭터즈와 함께 사진 찍을 수 있는 ‘산리오 캐릭터즈 포토이즘 부스’도 운영한다.
야외 팝업 스토어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대형 헬로키티 포토존과 K리그 각 구단 유니폼을 입은 산리오 캐릭터즈 백월이 설치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연맹은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 ‘K리그 레전드와 함께하는 어린이·여자 축구 클리닉’, ‘K리그 단체 관람 및 입중계’, ‘팀 K리그 선수단 애장품 경매’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연맹은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K리그와 구단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MZ세대와 여성 고객, 가족 단위 팬 등 미래 잠재고객 확보에도 나설 계획”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