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파고를 이긴 인간’ ‘바둑의 전설’이라는 수식어를 가진 이세돌은 글로벌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데블스 플랜2’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스페셜 게스트가 아닌 출연자로 이름을 올린 건 ‘데블스 플랜2’가 처음이다.
그의 이력에 방송 한 줄이 추가된 가운데, 이세돌은 “좋은 경험한다고 생각해서 출연했다”고 담백하게 말했다. 그러면서 바둑보다 ‘데블스 플랜2’가 더 어려웠다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예능 출연에 부담감은 없었다고 전했다. 그는 “제 능력을 잘 알고 있다. 제 능력을 과대평가하는 사람은 아니라서 그렇게 큰 부담은 없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세트장부터 심혈을 기울였다는 게 느껴졌고 게임도 굉장히 신선했다. 그런 것들 덕분에 게임을 하면서 재밌게 즐기지 않았나 싶다. 시청자분들도 재밌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정 PD는 “사람들이 제일 궁금해 할 캐릭터가 누구일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이세돌 사범을 만났는데 말씀을 너무 재밌게 하시더라”라며 “또 승부사 기질이 있다. 단순히 ‘바둑을 이겨야 하니까’가 아니다. 그것보다 더 승부욕이 있다”고 그를 섭외한 이유를 밝혔다.
또 정 PD는 이세돌 전 바둑기사를 “도파민 중독자”라고 표현했다. 정 PD는 “이세돌 사범님은 더 큰 승부를 기다리는 느낌이 있다. 다들 사범님이 어려운 사람인 줄 알고 무서워했는데 입만 열면 골때리는 발언을 하셨다”고 전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이세돌 씨의 입을 보시고 무슨 말을 하는지 보시면 재밌을 것 같다”고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
이번 시즌에서는 바둑의 전설 이세돌, 배우 저스틴 H. 민, 슈퍼주니어 규현, 아나운서 출신 강지영, 카이스트 출신 배우 윤소희, 프로 포커 플레이어 세븐하이, 미스코리아 진 출신 대학생 이승현, 서울대 출신 인플루언서 정현규, 카이스트 출신 모델 최현준, 8년차 가수 츄, 의사 김하린, 2021 국제 물리 올림피아드 금메달리스트 박상연, 기업 인수합병(M&A) 전문 변호사 손은유, 보드게임 마스터 티노가 출연한다.
‘데블스 플랜2’는 오는 5월 6일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만난다.






!['과대망상'이 부른 비극…어린 두 아들 목 졸라 살해한 母[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7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