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F9 휘영은 6일 진행한 ‘글로리어스’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6개월 만의 컴백이다. 이렇게 화면을 통해서라도 팬들과 소통할 수 있어 다행”이라며 “이번 신곡을 통해 팬들이 무료함을 잠시나마 달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영빈은 “신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는 자유로운 여름의 느낌을 담은 댄스곡”이라며 “우리들만의 여름을 SF9 방식으로 표현했다. 이 곡을 통해 여름을 부시고 싶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인성은 “그동안 타이틀곡 제목이 전체적으로 짧았는데, 처음으로 긴 타이틀곡명을 들고 나오게 됐다”며 “보통 댄스 음악을 접하면 신나고 춤추고 싶지 않나. 그런 본질을 잘 살린 곡과 안무로 가득 찬 노래다. 이 노래를 듣는 모든 분이 신났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내비쳤다.
SF9은 이날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8집 ‘글로리어스’를 발매한다. 첫 1위의 기쁨을 선사한 첫 정규앨범 ‘퍼스트 컬렉션’으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한 SF9은 이번 앨범을 통해 하나가 되어 맞이하는 찬란한 순간을 그린다. 타이틀곡은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Summer Breeze)다. 자유로운 여름 무드를 담은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눈부신 여름날을 보내는 SF9의 청량한 비주얼과 뜨거운 퍼포먼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무더위를 날려버릴 에너제틱한 무대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