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미스터트롯2', 1대1 라이벌 매치 '판타스틱 음원' 발매

김가영 기자I 2023.02.24 14:37:10
‘미스터트롯2’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준결승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 본선 4차전 1대1 라이벌 매치에 돌입한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23일 방송에 등장한 명곡들을 모아 음원으로 선보인다.

TV조선‘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측은 24일 낮 12시, 전날 10회 방송에서 공개된 1대1 라이벌 매치의 경연곡 총 16곡을 멜론과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한다고 밝혔다.

어머니를 향한 사무치는 절절함으로 심금을 울린 최수호의 ‘그 이름 어머니’(원곡 진성), 연인을 향한 마음을 시적으로 표현한 가사와 고막을 녹이는 독보적인 중저음이 매력을 더한 길병민의 ‘매화’(원곡 이병철)는 트롯 신성들의 귀호강 무대를 재소환한다.

구슬픈 목소리로 한국인 특유의 한을 녹여낸 박성온의 ‘비 내리는 금강산’(원곡 송가인), 흥겨운 멜로디와 간드러지는 꺾기로 무대를 휘저은 ‘행복 비타민’ 송도현의 ‘고장난 벽시계’(원곡 나훈아)는 ‘제2차 꼬마 대첩’의 감동을 음원으로 재현한다.

농밀한 댄스에 수준급 가창력까지 겸비해 ‘한국판 리키 마틴의 강림’이라는 찬사를 받은 윤준협의 ‘티키타카’(원곡 은가은), 박지현 표 사이다 창법의 완결편이자 꿈에도 나타날 ‘뚱따리뚱땅’으로 재미까지 더한 박지현의 ‘거문고야’(원곡 송가인)는 여심 대세남들을 향한 현장의 열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게 한다.

‘마성의 중년’에서 ‘리듬필’로 거듭난 김용필이 자신만의 매력적인 해석으로 신선함을 더한 ‘옥경이’(원곡 태진아), 가슴을 울리는 애절한 보이스로 마스터 군단의 찬사를 받은 추혁진의 ‘님 찾아가는 길’(원곡 진성)은 두 사람의 새로운 도전을 더욱 빛내줄 명곡이다.

가사 하나하나에 생명력을 불어넣은 혼신의 무대로 ‘안성훈이 안성훈했다’는 극찬과 함께 1라운드 최고 점수를 기록한 안성훈의 ‘시절인연’(원곡 이찬원), 소프트 보이스로 만들어낸 촉촉함 속에 특유의 짙은 감성을 담아낸 진해성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원곡 임영웅)는 트롯 극강들의 빅매치를 다시 불러온다.

탐나는 ‘실크 미성’으로 섬세한 표현력의 진수를 선보인 진욱의 ‘가시오’(원곡 김양), 뜨거운 퍼포먼스와 허스키 보이스로 ‘불꽃 대디’의 거친 매력을 발산한 이하준의 ‘뜨거운 안녕’(원곡 쟈니리)은 초절정 매력 부자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수묵화를 닮은 담백한 목소리로 그리움을 노래한 송민준의 ‘물레방아 도는데’(원곡 나훈아), 묵직한 저음에 간드러지는 창법까지 화려한 트롯 기술로 무대를 장악한 장송호의 ‘수은등’(원곡 김연자)은 정통 트롯의 맛을 제대로 느끼게 한다.

한 맺힌 감정을 온몸으로 쏟아내며 ‘미소 천사’에서 ‘감성 천사’로 변신한 나상도의 ‘내가 바보야’(원곡 진성), 사랑의 회한을 10살의 포효로 절절히 토해내며 모두를 압도한 황민호의 ‘님은 먼 곳에’(원곡 김추자)는 ‘감성 괴물’들의 무대를 재소환한다.

한편, 박지현의 데스매치 경연곡 ‘떠날 수 없는 당신’(원곡 김상배), 안성훈의 데스매치 경연곡 ‘돌릴 수 없는 세월’(원곡 조항조)은 2월 들어 국내 최대 음악 플랫폼 멜론의 성인가요 차트 TOP 10의 벽을 깬 이후 꾸준히 상위권에 머물며 많은 트롯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 박지현의 ‘못난놈’, 최수호의 ‘월하가약’, 최수호의 ‘영영’, 송민준의 ‘정녕’, ‘꿀벌즈’의 ‘명자!’, 진욱의 ‘송인’, 박성온의 ‘내 이름 아시죠’, 김용필의 ‘당신’, ‘대학부’의 ‘사랑해 누나’, ‘꿀벌즈’의 ‘토요일 밤에’, 진해성의 ‘비나리’, 김용필의 ‘낭만에 대하여’가 차트 TOP 100에 진입했다.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