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영웅, 팬미팅 '웅이의 세포들' 3일 대장정 성료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윤기백 기자I 2025.08.18 17:10:28

15~17일 연세대 대강당서 진행
다섯 세포 주제… 토크·게임 등 다채
팬 위한 냉방 쉼터 등 남다른 배려도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수 황영웅이 올여름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황영웅(사진=골든보이스)
소속사 골든보이스는 17일 “8월 15일부터 17일까지 연세대 대강당에서 열린 ‘2025 파라다이스 서머 프로젝트 <웅이의 세포들>’(2025 PARADISE SUMMER PROJECT <웅이의 세포들>) 팬미팅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팬미팅은 ‘그리움·설렘·유혹·질투·행복’ 다섯 가지 감정을 주제로 구성됐다. 황영웅은 진솔한 토크와 게임, 라이브 무대를 오가며 관객과 교감했고, 무대마다 눈물과 환호가 교차하며 뜨거운 현장을 만들었다.

황영웅(사진=골든보이스)
그는 팬들을 위해 직접 준비한 ‘웅이가 드립니다’ 빵 선물과 세포별 응원봉, 티셔츠 등을 제공하며 마음을 전했다. 팬들은 “빵 한 조각에도 진심이 느껴졌다”며 감동을 전했다.

폭염 속 공연장을 찾은 팬들을 위해 냉방 쉼터도 마련됐다. 팬카페 ‘파라다이스’는 스태프들을 위한 커피차를 지원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팬들은 “평생 잊지 못할 여름이었다”, “노래뿐 아니라 인간 황영웅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었다”는 반응을 보였다. 공연장을 가득 메운 응원봉 불빛과 함성은 팬미팅을 하나의 축제로 만들었다.

소속사 관계자는 “팬들의 성원 덕분에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며 “하반기 예정된 단독 콘서트에서 더 큰 감동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