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NCT U 태용X텐, ‘Baby Don’t Stop’ 28일 첫 방송

김윤지 기자I 2018.02.24 11:42:04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그룹 NCT U(엔시티 유)가 ‘태용X텐’이라는 새로운 조합을 선보인다.

NCT U는 오는 27일 0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3월 발매 예정인 ‘NCT 2018’에 수록된 태용X텐의 듀엣곡 ‘Baby Don’t Stop’(베이비 돈트 스톱)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할 예정이다.

신곡 ‘Baby Don’t Stop’은 중독성 있는 드럼과 베이스 리프 등 미니멀한 사운드 구성이 인상적인 신스 팝 곡으로, 가사에는 멈추지 않고 끊임없이 너를 알아가겠다는 사랑의 이끌림을 감각적으로 표현했으며, 멤버 태용이 ‘BOSS’(보스) 작사에 이어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24일 0시 각종 SNS의 NCT 계정 및 유튜브, 네이버TV의 SMTOWN 채널 등에서 섹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태용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이 공개됐다.

NCT U는 오는 28일 MBC MUSIC, MBC every1에서 동시 방송되는 ‘K-POP 월드 페스타 프라임콘서트’를 통해 태용X텐의 환상적인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Baby Don’t Stop’ 무대를 첫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태용, 재현, 윈윈, 마크, 도영, 정우, 루카스 등 일곱 멤버가 참여한 NCT U의 ‘BOSS’ 무대도 함께 만날 수 있다.

‘NCT 2018’은 멤버 18명이 참여, 하나의 앨범 안에서 NCT U, NCT 127, NCT DREAM 등 NCT의 다양한 구성과 매력을 모두 만날 수 있는 프로젝트다. 총 6편의 뮤직비디오가 순차 공개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