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불어 발매 당일 중국 동영상 커뮤니티 사이트 빌리빌리(bilibili)에서는 ‘CLC’가 검색어 5위에, 웨이보에서는 ‘CLC 신곡 MV’가 검색어에 진입하며 중국 내 CLC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헬리콥터’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36시간 만인 4일 오전 6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자체 최단 시간 1000만 뷰 기록을 썼다.
CLC의 신곡 ‘헬리콥터’는 트랩 팝과 EDM 파워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미래에 대한 호기심’이라는 화두를 던지며 CLC(씨엘씨)만의 해답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곡이다. 희망적인 가사와 웅장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역대급’이라는 반응을 이끌어내며 인기몰이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