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라인 과시 곽현화 "나의 라이벌은 나오미 캠벨"

박미애 기자I 2008.02.11 20:49:44
▲ 개그우먼 곽현화(사진=김정욱기자)



[이데일리 SPN 박미애기자] 얼마 전 가슴 노출 논란에 휩싸여 곤욕을 치렀던 개그우먼 곽현화가 자신의 라이벌로 세계적인 모델 나오미 캠벨을 지목했다.

곽현화는 11일 오후 7시 서울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스타화보 현장공개를 갖고 섹시화보 촬영에 나서게 된 동기를 밝히던 중 라이벌이 누구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이렇게 답했다.

곽현화는 "나오미 캠벨은 세계적인 모델인 데다가 아름답고 멋진 몸매의 소유자다"라며 "하지만 유머러스한 부분은 내가 좀 더 낫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곽현화는 또 "개그우먼이 되기 전에도 화보 제의를 받은 적이 있다"면서 "개그우먼 최초로 스타화보를 촬영하게 됐다는 점, 새로운 모습 보여줄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했다"고 참여 계기를 밝혔다.

이어 "내 자신이 생각했을 때 예쁘다고 생각했던 부분을 잘 포착해서 화보가 완성됐다"며 "요즘 일과 중 하나가 출근하기 전에도, 집에 가서도 화보를 보는 일"이라고 만족감을 표시했다.

곽현화는 17일부터 5박6일 일정으로 발리에서 60여 벌의 의상을 소화하며 스타화보 촬영에 임했다. 이화여대 출신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는 곽현화의 화보는 SK 텔레콤 네이트를 통해 12일부터 공개된다.
 
▶ 관련기사 ◀
☞[포토]스타화보로 S라인 뽐내는 개그우먼 곽현화
☞[포토]'보일락 말락' 곽현화, '아슬아슬 아찔아찔~'
☞[포토]'출렁녀' 곽현화, '비너스 여신 같지 않나요?'
☞[포토]곽현화 스타화보 현장, '오늘 드레스 너무 과감한가요?'
☞[포토]'출렁녀' 곽현화, '섹시 개그우먼이라 불러주세요~'

 
▶ 주요기사 ◀
☞'이휘향 가슴 노출 논란'...'행복합니다’ 제작진 “과다노출 인정" 잘못 시인
☞[VOD]하하 군입소, '연인 안혜경은 어디에?'
☞故 정다빈 남자친구 강희, 연인 잃은 슬픔 술로 달래
☞2008 그래미, 신예 돌풍 거셌다...에이미 와인하우스 5관왕 영예(종합)
☞가수 비, 러셀 크로-제니퍼 로페즈 美 소속사와 계약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