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한 커스텀…스릭슨 한정판 ZXi 드라이버 컬러 에디션 출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주미희 기자I 2025.09.09 14:16:19

헤드 컬러와 샤프트 매칭 블루·레드 디자인으로 차별화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가 전개하는 글로벌 골프 토털 브랜드 스릭슨은 출시 이후 뛰어난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은 ZXi 드라이버 시리즈에 특별함을 더한 한정판 ‘ZXi 드라이버 컬러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사진=던롭스포츠코리아 제공)
이번 컬러 에디션은 ZXi 드라이버 고유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스펙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헤드 컬러와 샤프트가 매칭된 트렌디한 블루와 레드 디자인으로 차별화를 더했다. 특히 전용 헤드커버가 포함된 특별한 구성은 소장 가치를 높이며, 필드 위에서 골퍼들의 개성과 스타일을 드러내도록 돕는다.

올해 1월 출시된 스릭슨 ZXi 드라이버는 뛰어난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2승을 시작으로, 7월에는 LPGA 2개의 메이저 대회를 연이어 제패하며 출시 이후 현재까지 전 세계적으로 총 8승을 기록했다.

투어 무대에서 입증된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스릭슨은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한 커스터마이징을 꾸준히 확대해 왔다. 샤프트 커스터마이징에 이어 드라이버 헤드 컬러 또한 골퍼 개성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한정판 ‘ZXi 드라이버 컬러 에디션’을 출시하며, ZXi 시리즈의 세 번째 컬러 커스텀 에디션을 완성했다.

두 가지 컬러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ZXi 드라이버(9도)에는 블루컬러 헤드와 벤투스 블루(VENTUS BLUE) 5S와 6S 샤프트가, ZXi 맥스 드라이버(9도)에는 레드컬러의 헤드와 벤투스 블루 5S와 6S가 각각 탑재된다. 감각적인 블루와 레드 헤드 디자인은 퍼포먼스는 물론 스타일리시한 만족감을 동시에 선사한다. 블루는 차분함과 안정감을, 레드는 도전과 에너지를 상징해 골퍼의 성향과 플레이 스타일을 드러내며, 투어급 퍼포먼스에 개성을 더한 ‘맞춤형 드라이버’로 완성됐다.

ZXi 드라이버 컬러 에디션은 전국 던롭스포츠코리아 공식 대리점과 서울 청담동 프라이빗 센터, 그리고 던롭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스릭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