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게시물에는 수술을 마친 후 하정우가 병원에서 먹은 첫 식사 메뉴 사진이 담겨있다. 최근 응급수술 소식으로 걱정했을 팬들에게 건강히 수술을 마친 후 회복 중인 근황을 전한 것.
하정우는 지난 25일 의사로부터 급성 충수돌기염 소견을 전달받고 응급수술을 받게 돼 오는 28일 진행 예정인 ‘로비’의 매체 인터뷰를 취소했다.
‘로비’의 배급사인 쇼박스 측은 지난 26일 공지를 통해 “오는 28일 진행할 예정이었던 영화 ‘로비’ 하정우 감독·배우 인터뷰를 공식 취소하기로 했다”며 “건강 상태 등 경과를 확인한 후 인터뷰 일정을 재공지할 것”이라고 알렸다.
|
쇼박스에 따르면 하정우는 지난 25일 ‘로비’ 기자간담회 등 공식스케줄 참석을 위해 이동 중 급성 충수돌기염 소견으로 응급 수술을 진행하게 됐다. 쇼박스 측은 “하정우 감독 겸 배우의 행사 참석 의지가 있었으나 상황이 힘들다는 의사 소견에 의해 불가피하게 금일 진행 예정인 영화 ‘로비’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 무대인사, 공감상담소 이벤트에 부득이 불참하게 됐다”고 양해를 구했다.
결국 당시 예정된 행사는 하정우를 제외한 나머지 배우들만 참석했다.
영화 ‘로비’는 연구밖에 모르던 스타트업 대표 창욱(하정우 분)이 4조 원의 국책사업을 따내기 위해 인생 첫 로비 골프를 시작하는 이야기다. 하정우 외 김의성, 강해림, 이동휘, 박병은, 강말금, 최시원, 차주영, 박해수 등이 출연한다. ‘로비’는 하정우가 ‘롤러코스터’, ‘허삼관’ 이후 세 번째로 선보이는 연출작이다. 4월 2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