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한해, K초등학생과 맞붙는다…"킹받쥬?"

김가영 기자I 2022.07.19 15:00:40
사진=ENA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ENA의 오리지널 디지털 스튜디오 ‘덤덤스튜디오’에 래퍼 한해가 나타났다.

덤덤 스튜디오의 신규 프로그램 ‘킹받쥬’는 온라인 상에서 잼민이로 불리는 초등학생 급의 어린 아이들과 래퍼 한해가 펼치는 경쟁 로드 웹 예능이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요즘 초등학생들 사이에 유행하는 “어쩔티비 저쩔티비 안물티비 안궁티비 우짤래미 저짤래미 개 킹받쥬?”로 상대방의 화를 돋우는 MZ세대들의 유행어로 진짜 초등학생이 출연하여 자신의 능력치를 보여주며 어른 상대자인 동네 형 한해를 이기는 것이 포인트다.

초등학생들이 승부에 이기게 되면 자신이 원하는 선물을 얻어가고 한해가 이기게 되면 제작진에서 준비한 도장쿠폰에 도장을 찍어 한해가 원하는 상품을 전달하는 것이 이 프로그램의 룰이다. 실제로 이런 룰 때문에 전국 각지의 초등학생의 출연을 직접 받고 있다.

거절의 거절을 못하는 한해의 성격과 착하고 어쩌면 불쌍한 캐릭터로 사랑 받아 온 래퍼 한해가 과연 이러한 초등학생을 어떤 방식으로 이길지 궁금증이 모인다.

대한민국 ‘잼민이’와 K- 형 한해와의 맞대결은 7월 20일 수요일 유튜브 덤덤스튜디오를 통해 티저가 공개되며 7월 25일 월요일 오후 6시 30분에 첫 공개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