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조래훈, 웨딩 화보→미모의 예비신부 공개

김가영 기자I 2024.03.08 14:09:53
사진=KT컨벤션웨딩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KBS 31기 공채 개그맨 조래훈이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조래훈은 오는 3월 9일 오후 5시 50분 여의도 KT컨벤션웨딩홀에서 국내 한 항공사 미모의 승무원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조래훈은 결혼을 결혼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는 밝은 미소를 짓는 조래훈과 예비신부의 모습이 담겼다. 결혼에는 개그맨 선배인 권영찬이 도움을 준 것으로 알려졌다.

조래훈은 예비신부에 대해 “저의 개그에 100% 웃어주는 사람입니다. 어려움이 찾아왔을 때도 곧은 심지처럼 기도해 주고 응원해 주는 예비 신부를 보면서 하나님 안에서 평생을 함께하고 싶었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결혼식 사회는 280만 유튜브 채널 숏박스의 KBS 30기 공채 개그맨 김원훈이 맡았으며 축가는 육중완 밴드의 가수 육중완, 트롯 가수 신인선, KBS 31기 동기들이 한다. 이날 결혼식에는 KBS 선후배들과 동료 개그맨, 연예인, 각층의 하객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개그맨 조래훈은 2016년 KBS 3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KBS ‘개그콘서트’, EBS ‘방과후 듄듄’, EBS ‘뭐든지 해결단’, tvN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 CBS ‘올포원’, 국방FM ‘조갑경의 오늘도 좋은 날’, 국악FM ‘김필원의 맛있는 라디오’ 등에 출연해 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