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임기주 한맥CC 회장 "제6대 한국대중골프장협회장 취임"

조원범 기자I 2021.04.13 14:09:08
[이데일리 골프in 조원범 기자](사)한국대중골프장협회(회장 박예식)는 2021년도 정기총회를 4월 12일 서울 잠실 시그니엘서울에서 개최하였다.

코로나19 감염 방지를 위하여 마스크 착용, 발열 체크 등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는 가운데 열린 이번 총회는 2020년도 사업실적, 결산(안)과 2021년도 사업계획, 예산(안)을 의결하였으며, 이사회에서 제6대 협회장으로 추천된 한맥CC 임기주 회장을 만장일치로 선임하였다.또한 다이아몬드CC 문호사장과 금강센테리움CC 김태우사장을 제6대 감사로 선임하였다.

정기총회에 이어 진행된 협회장 이 · 취임식에서 골프장업계와 국내 골프산업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정책 제안 및 제도 개선, 골프장 전문인력 양성 등에 열정을 다한 박예식 제5대 협회장에게 감사패를 증정하였다.

박예식 회장은 이임사에서 “재임기간 동안 회원사와 대중골프장 사업주들의 많은 성원과 격려 덕분에 협회장 직책을 수행할 수 있었다”는 감사 인사와 함께 신임 임기주 회장에 대한 “변함없는 성원과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하였다.

제6대 협회장으로 선임된 임기주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골프장 체육시설 안전관리 강화, 골프장 분야별 전문인력 교육, 4차산업 기술을 응용한 대중골프장 경영효율성 제고, 코스관리 및 노사관리 분야 등 회원사 지원 업무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하였다.

한편 협회는 2021년도 주요 사업계획으로 골프장 종사자의 업무능력 향상을 위해 골프장 코스관리장비 운용 및 정비사,체육시설 안전관리사와 캐디 국가 등록 민간자격증 제도를 시행하고 골프장의 핵심요소인 최상의 코스관리를 위하여 협회 코스관리 자문사인 (주)비엔비케이의 현장방문 진단 및 자문 활성화, 노무 전문법인 해닮과 협조를 통한 회원사 노무업무 지원,골프장 안전·위생 매뉴얼 증보판 발행 및 안전관리 전문기관과의 업무협약 등을 추진하겠다고 발표하였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