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축제' 예고 '달려~'

김은구 기자I 2016.02.01 09:20:32
B.A.P ‘CARNIVAL’(사진=TS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그룹 B.A.P가 축제를 예고했다.

B.A.P는 1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커버를 공개했다. 앨범 타이틀은 축제를 뜻하는 ‘CARNIVAL(카니발)’이다.

지난달 29일 B.A.P 공식 SNS에 업로드된 ‘INVITATION from B.A.P’라고 쓰인 초대장에서 궁금증을 유발했던 ‘48°07‘54.9“N 11°32’59.5”E’, ‘43°03‘35.9“N 141°20’54.2”E’ 등 암호 같았던 문구들의 의미도 밝혀졌다. 독일 옥토버 페스티벌, 일본 삿포로 눈꽃축제 등 세계 각국 유명 ‘축제’가 열리는 도시 좌표였다. 새 앨범 타이틀 ‘CARNIVAL’에 대한 힌트였던 셈이다.

공개된 앨범 커버에는 B.A.P의 마스코트인 마토키들이 풍선 달린 오프로드 카를 타고 도로를 질주하는 장면이 담겼다. 형형색색 풍선들과 열기구, 컬러풀한 오픈카는 앨범 타이틀인 ‘CARNIVAL’의 신나고 흥겨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듯하다. 이와 함께 B.A.P의 거칠 것 없는 질주도 예고했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새 미니앨범에는 총 6곡이 수록되며 현재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지난해 발표했던 네 번째 미니앨범 ‘MATRIX’가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쳤다면, ‘CARNIVAL’에서는 한층 밝고 신나는 B.A.P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 관련포토갤러리 ◀
☞ 모델 겸 방송인, 포샤 윌리엄스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감성보컬' 루(ROO), '마담 앙트완' OST 첫 주자 발탁
☞ 설현, 청순·애교 가득 일상 포착..'설현이 꽃이 피었네~'
☞ 오늘(1일) '치인트', 본격 2막..사이다는 터질 것인가
☞ '슈퍼맨' 기태영, 장기 렌트 탐나는 이 아빠..'기줌마가 떴다'
☞ 이승기 오늘(1일) 입대..공식 행사 없이 아쉬운 작별인사만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