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웨이크원은 “윤지윤은 건강상의 이유로 팀 활동을 마무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당사와 아티스트는 앞으로의 활동 방향을 심도 있게 논의한 결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팀 활동을 종료하기로 결정했다”고 부연했다.
이즈나는 웨이크원 연습생들만 참가한 Mnet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아일랜드2’릍 통해 결성된 6인조 걸그룹이다. 지난해 11월 정식 데뷔 후 ‘이즈나’(IZNA), ‘사인’(SIGN), ‘삡’(BEEP) 등의 곡으로 활동했다. 윤지윤은 데뷔 3개월 만이었던 지난 2월부터 팀 활동에 참여하지 않았다.
윤지윤의 탈퇴로 6인조(마이, 방지민,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로 변모해 활동을 이어가게 됐다. 윤지윤은 팀에서 탈퇴했지만 아직 웨이크원과의 전속계약 기간이 남아 있다.
웨이크원은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며 “이즈나가 좋은 무대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이즈나를 향한 팬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외국행 꿈에 엄마가 걸림돌…친모 살해 뒤 옆에서 잠든 아들[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200006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