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팬밋업 '바이, 서머' 9월 개최… 2년 만의 팬미팅

윤기백 기자I 2025.08.08 14:24:18

9월 13~14일 케이스포돔서 진행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아이유가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예고했다.

(사진=이담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는 8일 아이유 공식 채널을 통해 오는 9월 13~14일 케이스포돔에서 열리는 ‘2025 아이유 팬밋업 바이, 서머’(2025 IU FAN MEET-UP Bye, Summer) 소식을 전했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청량한 분위기 속에서 카메라를 응시하는 아이유의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담겨 있다. 하늘빛 색감과 감성적인 폰트가 팬밋업 콘셉트와 잘 어우러져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바이, 서머’는 2023년 9월 팬콘서트 ‘아이+유니버스’(I+UN1VER5E) 이후 약 2년 만에 열리는 오프라인 공식 팬 행사다. 공연명은 지난해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아이유의 콘서트에서 미발매곡으로 처음 공개된 곡의 제목에서 유래했다. ‘여름에게 보내는 선선한 인사 같은 공연’을 의미하며, 여름이 저물어가는 이 시점에 팬들과 함께 나눈 이야기와 웃음을 모아 마지막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팬밋업은 기존의 무대 중심 공연 형식에서 벗어나 팬들과의 상호작용을 강조한 새로운 형식의 행사로 팬들의 큰 기대를 모은다. 팬밋업이라는 명칭 아래, 아이유만의 따뜻하고 소박한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팬클럽 선예매는 11일 오후 8시에 시작되고, 일반 예매는 13일 오후 8시에 오픈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유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