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 소닉3' 내년 1월 1일 개봉 확정…뉴 캐릭터 섀도우 영상 공개

김보영 기자I 2024.12.03 12:08:17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영화 ‘수퍼 소닉3’(감독 제프 파울러)가 2025년 1월 1일 개봉을 확정하며 새해를 여는 최고의 기대작에 등극했다. 이와 함께 ‘소닉’의 사상 최강의 라이벌 ‘섀도우’의 강렬한 모습이 담긴 바이크 포스터와 ‘뉴 캐릭터 섀도우’ 영상을 3일 공개했다.

전 세계가 사랑하는 글로벌 흥행 시리즈 ‘수퍼 소닉3’가 ‘소닉’의 사상 최강의 압도적 라이벌 ‘섀도우 바이크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바이크를 타면서 상대를 매섭게 노려보는 ‘섀도우’의 카리스마가 돋보여 눈길을 끈다. 특유의 다크한 분위기를 지닌 ‘섀도우’가 도시를 질주하며 발산하는 에너지와 강렬한 섬광은 누구보다 강력한 파워와 스피드를 가진 ‘섀도우’와 초특급 히어로 ‘소닉’의 역대급 대결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수퍼 소닉’ 시리즈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할리우드 배우 짐 캐리가 ‘수퍼 소닉3’에서 새롭게 등장한 캐릭터 ‘섀도우’를 직접 소개해 눈길을 끈다. 개성 넘치는 ‘닥터 로보트닉’ 모습 그대로 돌아온 짐 캐리는 유머와 재치가 돋보이는 입담으로 ‘섀도우’의 특징을 설명해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높인다. 그는 ‘섀도우’에 대해 “‘소닉’보다 빠르고 ‘너클즈’보다 강하며, 순간 이동 능력을 통해 거의 무적처럼 보인다”라고 소개한다. 그리고 짐 캐리는 “하지만 그렇지 않죠”라는 말이 끝남과 동시에 갑자기 사라지더니 “그저 다른 곳에 나타나는 것뿐이니까요”라며 익스트림 클로즈업으로 재빠르게 증장함으로써 ‘섀도우’의 순간 이동을 직접 시연해 웃음을 자아낸다.

‘수퍼 소닉3’는 초특급 히어로 ‘소닉’과 사상 최강의 라이벌 ‘섀도우’가 펼치는 역대급 빅 매치로 관심을 집중시킨다. ‘수퍼 소닉3’는 나만의 ‘섀도우’를 찾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힌 키아누 리브스가 캐릭터와 혼연일체돼 탄생시킨 ‘섀도우’의 예측 불가한 활약을 예고한다. 이처럼 액션 보법부터 다른 새로운 캐릭터 ‘섀도우’의 등장으로 더욱 확장된 세계관을 선보일 ‘수퍼 소닉3’에 대한 기대감이 연일 고조되고 있다.

사상 최강의 수퍼 라이벌 ‘섀도우’의 바이크 포스터와 ‘뉴 캐릭터 섀도우’ 영상을 공개한 ‘수퍼 소닉3’는 2025년 1월 1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