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업 공간은 신제품 서브라임을 중심으로 고급스럽고 빛나는 테마로 꾸며져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현대적 감각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마제스티골프의 대표 제품인 ‘프레스티지오’, ‘로얄’ 전시와 함께, 올해 6월 출시한 ‘몰타’ 퍼터를 포함해 ‘세이셸’, ‘모리셔스’, ‘산토리니’와 같은 다양한 리조트 시리즈 퍼터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16일에는 배우 이민정이 팝업 행사에 참여해 현장을 빛낼 예정이다. 이민정은 마제스티골프 정병호 대표와 함께 전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신제품 서브라임의 언베일링 퍼포먼스에 참여하며 축제의 막을 올린다.
현장에서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서브라임 드라이버 또는 아이언을 구매한 선착순 5명에게는 전 세계 50개 한정 제작한 풀 가죽 캐디백을 증정하며, 행사 기간 내 마제스티 제품 구매 선착순 8명은 프로골퍼 박하림에게 특별 레슨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마제스티골프 관계자는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브랜드가 지향하는 최상의 골프 라이프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앞으로도 마제스티골프만의 장인 정신과 고품격 가치를 전달하는 다채로운 활동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마제스티골프에 대한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외국행 꿈에 엄마가 걸림돌…친모 살해 뒤 옆에서 잠든 아들[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200006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