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7일 베트남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부이 탄 년 노바그룹 회장과 탄 선 노바골프 대표, 팜 띠엔 번 전 주한 베트남 대사와 우리골프 염계룡 회장, 권창용 대표 등 관계자가 참석해 진행했다.
협약에 따라 우리골프는 노바월드 판 티엣 골프장을 10년 동안 운영한다. 10월부터 공식 업무를 시작하고, 우리골프의 ‘12000클럽’ 회원 초청 행사 및 골프 관련 종사자를 위한 팸투어와 국내 명문 골프장과의 연계 서비스 등을 계획하고 있다.
베트남 노바 그룹이 소유한 PGA 노바월드 판 티엣 골프장은 2021년 개장해 72홀 규모의 코스를 갖췄다. 골프장 이외에도 10여개의 호텔과 리조트 등을 갖춰나갈 계획이다.
부이 탄 년 노바그룹 회장은 “협약으로 한국의 골프 문화와 운영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세계 100대 골프장을 목표로 운영 중인 PGA 노바월드 판 티엣 골프장에 우리골프의 마케팅, 운영 능력이 접목 되어 보다 많은 한국인에게 골프장이 알려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엄계룡 우리골프 회장은 “기존 동남아 골프에서 느낄 수 없었던 세계 일류 수준의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우리골프는 1993년 설립해 90여개 골프장과 리조트의 골프관련 마케팅 사업과 해외 골프장 독점 운영 및 골프홀인원토탈멤버십 ‘12000클럽’ 등을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