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닝포인트CC, 추석맞이 '빅3' 이벤트 '신다인에 도전하라!'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주영로 기자I 2025.09.17 13:22:52

18번홀에서 2온 성공하면 신다인 사인 모자 증정
추석 맞아 '고향밥상'은 1인 1만원에
퍼팅 이벤트 성공하면 즉석에서 선물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주영로 기자] ‘신다인에 도전하라.’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KG 레이디스 오픈을 개최하는 써닝포인트 컨트리클럽(경기 용인시)에서 추석을 맞아 신다인의 기록에 도전해 성공한 골퍼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다인 사인 모자. (사진=써닝포인트 컨트리클럽)
지난 8월 써닝포인트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KLPGA 투어 KG 레이디스 오픈 최종일 연장 승부에선 보기 드문 명승부가 연출됐다. 1차 연장에서 신다인이 티샷한 공이 페어웨이 오른쪽에 있는 카트 도로를 맞고 무려 408m 굴러가 멈췄다. 행운이 더해진 신다인은 1차 연장에서 버디를 잡았고, 이어진 2차 연장에서도 다시 버디를 잡아 한빛나와 유현조를 따돌리고 생애 처음 우승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신다인의 ‘408m 도로샷’은 대회 종료 후에도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돼 경기 하이라이트와 쇼츠 영상 등 조회 수가 100만 회를 넘겼다.

써닝포인트 컨트리클럽은 신다인의 첫 우승을 기념해 추석 연휴 기간인 오는 10월 4일부터 7일까지 나흘 동안 ‘전율이 살아 있는 화제의 우승 홀! 챌린지에 성공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회 당시 18번홀로 사용된 포인트(Point) 코스 9번홀에서 신다인처럼 2온에 성공하면 선착순 50명에게 신다인 선수의 친필 사인모자를 증정한다. 해당 홀의 전장은 화이트 티 기준 460m다. 이와 함께 화이트 티를 기준으로 티샷한 공을 230m, 레드 티 기준으로 170m(페어웨이 안착 시에만 인정) 이상 보내는 골퍼에게는 양말을 증정한다.

추석 명절을 맞아 ‘고향의 맛을 써닝포인트CC에서 만끽하세요’ 이벤트도 마련했다. 홈페이지 또는 전화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곤드레밥과 국, 고등어구이, 송편, 식혜 등으로 구성된 ‘고향밥상’을 4인 8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식사는 라운드 후에 제공한다.

추석 연휴 기간 라운드 고객을 대상으로 ‘퍼팅왕’을 뽑아 선물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1~2부 내장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트 광장의 선(SUN)코스 연습 그린에서 진행하는 퍼트 이벤트에 참여해 성공하면 즉석에서 선물을 준다.

신다인이 KG 레이디스 오픈 1차 연장에서 티샷한 공이 카트 도로를 맞고 구르자 지켜보던 팬들이 황급히 피하고 있다. (사진=SBS골프 유튜브 화면캡쳐)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