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도 샤라웃… 브아솔 연말콘서트 오늘 티켓 오픈

윤기백 기자I 2025.09.29 09:45:24

'소울 트라이시클' 티켓 예매
오늘(29일) 오후 4시부터 시작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R&B 대표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브아솔)의 연말 콘서트 ‘소울 트라이시클’(Soul Tricycle) 티켓 예매가 오늘(29일) 오후 4시에 시작된다고 소속사 롱플레이뮤직이 밝혔다.

브라운아이드소울 연말 콘서트 ‘소울 트라이시클’
‘마이 스토리’(My Story), ‘정말 사랑했을까’, ‘러브 발라드’(Love Ballad), ‘너를’ 등 완성도 높은 감성적인 곡들로 모든 리스너들의 추억 한편에 자리하고 있는 브아솔은 지난 23일 타이틀곡 ‘우리들의 순간’을 포함한 정규 5집 ‘소울 트라이시클’을 발매하며, 정신없이 지나가는 일상에서 잠시 고요히 음악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하며, 발매와 동시에 대중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더해 발매 전후로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와 RM, 샤이니 민호, 하이라이트 손동운, 민효린, 문상훈 등 수많은 스타들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브아솔을 샤라웃하며 ‘아티스트들의 아티스트’라는 이들의 위상이 다시 한번 입증되기도 했다.

이번 공연은 2019년 서울, 대구, 부산에서 열린 ‘잇츠 소울 라이트’(It’ Soul Right) 이후 6년 만에 선보이는 콘서트다. 브아솔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이번 무대에서는 정규 5집의 수록곡은 물론 브아솔의 음악적 정수를 집약한 명곡들을 선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12월 24~25일, 27일 총 3일간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의 티켓은 오늘(29일) 오후 4시부터 ‘멜론 티켓’, ‘예스24 티켓’, ‘29CM’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