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히든페이스' 송승헌 숨겨둔 욕망…조여정·박지현과 色다른 캐릭터 앙상블

김보영 기자I 2024.10.24 09:57:59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김대우 감독의 독보적 연출, 송승헌 조여정 박지현의 앙상블로 새로운 스릴러의 탄생을 예고한 영화 ‘히든페이스’가 캐릭터 포스터 3종과 ‘밀실 그리고 진실’ 캐릭터 영상을 24일 공개했다.

‘히든페이스’는 실종된 약혼녀 ‘수연’의 행방을 쫓던 ‘성진’ 앞에 ‘수연’의 후배 ‘미주’가 나타나고, 사라진 줄 알았던 ‘수연’이 그들과 가장 가까운 비밀의 공간에 갇힌 채 벗겨진 민낯을 목격하며 벌어지는 색(色)다른 밀실 스릴러다. ‘히든페이스’가 고품격 비주얼이 돋보이는 캐릭터 포스터 3종과 ‘밀실 그리고 진실’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3종은 밀실이 열린 틈 사이로 드리우는 빛을 연상시키는 비주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먼저, 숨겨둔 욕망을 드러낸 ‘성진’의 깊은 눈빛은 “지금 저 의심하십니까?”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억눌렸던 감정이 이성과 부딪히며 표출되는 모습을 기대케 한다. “너 우리 집에 어떻게 들어온 거야?”라는 카피와 함께 보는 이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 ‘수연’의 모습은 그 어느 곳보다 가까운 밀실에 갇혀 벗겨진 진실을 마주해야만 하는 충격과 파격을 예고한다. 마지막으로, 진실을 알게 된 ‘미주’의 날카롭고 도발적인 눈빛은 “용서 못 할 짓을 저질러야겠다”라는 카피와 더해져 서스펜스 전개를 이끌 그녀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함께 공개된 ‘밀실 그리고 진실’ 캐릭터 영상은 ‘수연’이 영상편지를 남기고 사라진 후 각기 다른 욕망을 드러내기 시작한 3인의 도발적인 모습을 담고 있다. 욕망을 숨긴 ‘성진’과 밀실 속 진실을 가진 ‘수연’, 그리고 비밀에 다가간 ‘미주’를 연기한 송승헌, 조여정, 박지현의 긴장감 넘치는 연기 앙상블은 극의 몰입감을 끌어올리고 예측불허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수연’이 사라진 후 혼란에 빠진 ‘성진’과 밀실 속에서 욕망의 절정을 목격하며 절규하는 ‘수연’, 빈자리를 낚아채며 민낯을 드러내고 만 ‘미주’까지 세 캐릭터의 얽히고설킨 관계는 올가을 극장가에 파격적인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캐릭터 포스터 3종과 ‘밀실 그리고 진실’ 캐릭터 영상을 공개하며 극장가를 색(色)다른 밀실 스릴러로 물들게 할 ‘히든페이스’는 11월 20일(수) 극장 개봉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