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개는 훌륭하다' 강형욱·이경규, 소녀시대 효연과 함께 '디저트 챌린지'

김가영 기자I 2020.08.16 11:23:04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KBS2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의 개통령 강형욱과 규제자 이경규가 댄스 삼매경에 빠진다.

‘개는 훌륭하다’(사진=KBS)
오는 17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되는 ‘개훌륭’에서는 견학생으로 소녀시대 효연이 반려견 두 마리와 함께 등장한다. 효연은 현재 ‘디저트’라는 곡으로 컴백, SNS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열풍인 #디저트 챌린지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개통령 강형욱과 규제자 이경규가 효연의 지도를 받아 댄스에 도전하게 된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과연 세 사람이 함께하는 댄스 삼매경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이 모인다.

또한 현장을 깜짝 방문한 담비의 모습에 모두가 반가움을 금치 못했다는 전언이다. 깨발랄한 모습으로 폭풍 성장한 담비는 현재 훈련계의 지니어스로 시청자들을 위한 개견기까지 선보인다고.

무엇보다 ‘개훌륭’은 새로운 코너 ‘무엇이든 물어보시개’를 통해 시청자들과 더욱 깊게 소통하고자 한다. 이 날 현장에서는 사전에 접수받은 수많은 사연 중 고민을 소개해 도움을 드릴 예정이다. 강형욱은 반려인들과 직접 전화로 소통하며 조언과 꿀팁을 아낌없이 전수한다.

이처럼 ‘무엇이든 물어보시개’는 큰 문제는 아니지만 고민이 될 반려인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준비한 코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연 신청이 가능한 만큼 보다 쉽고 편안한 소통 창구가 될 전망이다.

새로운 코너를 통해 더욱 풍성한 즐거움과 유익함을 선사할 KBS2 ‘개는 훌륭하다’는 오는 17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