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송혜교, 송중기와 이혼 후 中서 근황 포착…"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김민정 기자I 2019.07.12 08:39:16
(사진=MBC ‘섹션TV 연예통신’)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배우 송혜교가 송중기와의 이혼 조정 소식 이후 중국 행사장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섹션 TV 연예통신’(이하 ‘섹션TV’)에서는 이혼을 공식화한 한 송혜교와 송중기의 근황 소식을 전했다.

송혜교는 최근 중국 하이난에서 열린 한 화장품 브랜드 행사장에 참석했다. 흰색 원피스를 입고 행사장에 모습을 드러낸 송혜교는 “언니 여기 봐”, “예뻐요”라는 현지 팬들의 말에 환한 미소로 화답했다.

현지 매체들은 실시간으로 송혜교의 소식을 알리며 “목소리와 표정에 큰 변화는 없었다”, “송혜교가 질문을 기다리는 동안 멍한 표정이 포착됐다”고 전했다.

이날 송혜교는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께 보답하겠다”는 짧은 심경 밝히기도 했다.

송중기도 파경 소식 이후 지난 5일부터 영화 ‘승리호’의 첫 촬영에 돌입하며 활동을 재개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만나 연인으로 발전, 2017년 10월 결혼식을 올렸다. 하지만 1년 8개월여 만인 지난달 27일 파경 소식을 알려 주변의 안타까움을 샀다.

송중기·송혜교 파경

- 송혜교, "혼자만의 시간 필요" 심경 고백 - '송중기와 이혼' 송혜교 "혼자만의 시간 필요해" 심경 고백 - [퇴근길 뉴스] ‘이제 남남’ 송중기·송혜교, SNS서 사라진 결혼사진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